이해

건배! 전형적인 일본 술집에서 찾을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Admin

사이트의 개발을 도와 친구들과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건배! 전형적인 일본 술집에서 찾을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이자카야는 일본인 남녀노소가 퇴근 후, 방과 후 또는 애프터 파티 장소로 자주 찾는 곳입니다. 일본이 처음이신 분도 뿌리를 내리신 분도 분명 마음에 드는 이자카야가 있을 것입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메뉴의 내용과 프로처럼 주문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이자카야와 바 또는 펍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자카야와 바 또는 펍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표면적으로는 이자카야(居酒屋)와 술집이 비슷하다. 둘 다 몇 잔의 음료와 맛있는 애피타이저로 긴장을 풀 수 있는 분위기의 장소입니다. 그러나 이자카야에서 바 또는 펍 카운터에 앉아 있는 것처럼 다른 고객과 교류하는 것은 관례가 아닙니다. 오히려 이자카야는 친구들과의 가벼운 만남, 회사 회식, 졸업식, 송별회, 송년회 등 사교 모임의 배경이 됩니다.
이자카야는 모든 것입니다. 방수포를 두른 길가의 노점 “아카초친”(외부에 빨간 등불이 있는 이자카야), 동네 엄마와 팝 런 업소, 넓은 전국 찬스까지.
그들은 되었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와 저렴한 음식과 음료로 인해 일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신주쿠의 골든가이 같은 곳은 끝없이 늘어선 이자카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밤 문화를 경험하면서 이자카야에서 이자카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수

맥주, 칵테일, 와인, 사케, 소주, 심지어 무알코올 음료까지 모든 것을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일본인이 한 번에 여러 가지 음료를 시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서양인은 한 가지 유형을 고수합니다.

맥주, 맥주, 맥주!

맥주, 맥주, 맥주!

국내외에서 맥주 한 잔을 제일 좋아합니다. 삿포로, 아사히, 산토리, 에비스, 기린은 여러분에게 친숙하게 들릴 수 있는 국내 맥주 브랜드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일본에서 맥주가 제공되는 유형 및 방법 :
・생맥주는 나마(生)라고 하며 머그(joッki)나 유리잔(grass)에 담겨 나옵니다.
・이자카야에서는 병맥주(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맥주(クラフトビール)도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엄선된 이자카야의 메뉴에 있습니다.・일본의 특정 지역을 대표하는 스페셜티 맥주(ご当地ビール)

동기

동기

일본의 국민 술인 사케(酒)와 소주(焼酎)를 맛보기에 이자카야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모든 방문객은 적어도 한 번은 음료를 마셔야 합니다! 사케는 때때로 건조하거나 과일 맛이 나는 것으로 묘사되는 반면 소주는 메일 성분에 따라 다양한 맛이 나옵니다. 막걸리로 만든 사케가 아마도 가장 유명할 것이며, 메뉴에 니혼슈로 표시된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Types & How 제공:
・온도별- 차갑게(冷酒/reishu), 뜨겁게(燗酒/kanzake), 실온에서(常温/jouon 또는 冷や/hiya).
・혼자 마시는 경우 유리잔 또는 마스(枡/쌀을 계량하는 데 사용되는 네모난 나무 상자)때때로 직원이 사케 병을 들고 테이블로 와서 바로 앞에 있는 유리잔에 따라줍니다.
・놀랍게도 지금은 와인잔을 사용하는 추세입니다.・나누실 때는 플라스크(とっくり/tokkuri), 인원수에 맞는 작은 컵(お猪口/ochoko)이 적당합니다. 일부 이자카야에서는 술을 담는 전용주조인 치로리(ちろり)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소주

소주

소주(焼酎)는 보리(麦/mugi), 고구마(芋/imo), 정제되지 않은 흑설탕(黒糖/kokutou) 또는 쌀(米/ 코메). 보리 소주는 순한 맛으로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쌀 소주도 부드러운 맛이 있습니다. 흑설탕 소주는 흔하지 않지만 달콤한 기분 좋은 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구마 소주는 맛과 향이 매우 강합니다.
종류 및 제공 방법:
・온더락(록크로) /rokku de), 탄산음료(ソーダ割り/soda wari) 또는 물(水割り/mizu wari)과 함께. ・데칸타(데캐타/데캰타)로 주문하시면 인원수에 맞는 잔, 얼음, 물/뜨거운 물, 젓가락이 배달되어 직접 드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와인

와인

가벼운 술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의심할 여지 없이 이자카야 메뉴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찾을 것입니다. 특히 전국적으로 알려진 체인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종류 및 제공 방법: ・유리잔(가라스/가라스) 또는 병(보톨/보토루). 화이트(白wain/shiro wain) 및 레드(赤wain/aka wain) 선택을 위한 와인 목록 보기 요청

칵테일

칵테일

맥주, 사케, 소주가 싫다면 칵테일(카크텔) 메뉴에서 몇 잔 마셔보세요. 칵테일은 데킬라, 보드카, 심지어 맥주와 같은 다양한 기본 알코올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이자카야가 전국적으로 알려진 체인인 경우 가벼운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이자카야 메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메뉴를 찾을 것입니다.
또한 일본의 칵테일 메뉴에는 카시스 리큐어 기반 음료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종류 및 제공 방법:
・카시스 우롱(카시스 우론)은 카시스 리큐어와 우롱차를 사용합니다.
・카시스오렌지(카시스오렌지)는 카시스리큐어와 오렌지주스
・이자카야의 오리지널(오리지날)칵테일을 주목해주세요
물론 마티니, 코스모폴리탄, 솔티도그 등 서양 칵테일도 이자카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과일주

과일 와인

과일주나 과일주류는 상쾌한 맛과 향 때문에 일본에서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과일로 만들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음료는 자두로 만듭니다.이 음료수에 속지 마십시오. 매우 달지만 알코올 도수는 20%에 이릅니다!
종류 및 제공 방법:
・우메슈( 梅酒)
・유자를 사용한 유즈슈(ゆず酒)
・일본 귤로 만든 미칸슈(みかん酒)
과일 와인은 온 더 록(록크/록쿠), 소다(소다 割り/소다 와리) 또는 물(수 割り/미즈 와리)과 함께 제공됩니다.

츄하이앤사워

츄하이(酎HI)와 사워(サワー)가 있습니다. 둘 다 소주와 때로는 소다수로 만든 하이볼 스타일 음료입니다.
유형 및 제공 방법:
일본의 또 다른 맛을 위해 추하이 링크를 시도해보세요:
・녹차와 소주로 만든 말차하이(抹茶hai)
・우롱하이(ウーRONHI)는 우롱차와 소주로 만든
・칼피스 사워(カルピスサワー)는 칼피스(칼피코)와 소주로 만듭니다.
사워는 소주, 소다수, 믹서로 만드는데 일반적으로 감귤류 과일입니다.
・레몬사워(레몬사워)
・그레이프후르츠사워(그레이프후르트사워)
・스다치사워(すだちサワー)(sudachi는 작다 , 일본 요리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되는 녹색 감귤류)
신맛이 나는 신선한(生/nama)을 주문하면 과일과 직접 만드는 착즙기!

스페셜 드링크

이 목록은 이자카야에서 제공되는 몇 가지 전문 음료를 보지 않고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종류 및 제공 방법:
・전기 부란(電気ブラン)은 19세기 후반 일본의 브랜디와 허브 음료입니다.

무알코올

술을 마시지 않아도 이자카야를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칵테일부터 청량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종류 및 제공 방법:
・차(녹차, 우롱차)
・주스(자몽, 오렌지, 토마토)
・소다(콜라, 진저에일, 칼피스)
・무알콜 맥주 ・버진 칵테일

음식과 디저트

음식과 디저트

이자카야는 술만 파는 곳이 아니라 일본의 다양한 소울 푸드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레스토랑과 달리 이자카야에서 제공되는 요리는 작지만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기 위한 것입니다.
에다마메(枝豆/삶은 소금에 절인 소금)을 주문하고 시작 녹두 ), 야키토리(焼き鳥/닭 꼬치구이), 사시미(刺身/생선 조각). 더 먹고 싶다면 다음 라운드에 감자튀김(포테트후라이/poteto furai)과 가라아게(唐揚げ/튀긴 뼈 없는 닭고기 조각)를 추가하세요.
단 것을 먹고 싶다면 아이스크림 한 스쿱(아이스/아이수)과 같은 디저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체인 이자카야는 브라우니, 파르페, 심지어 와플과 핫케이크까지 크림과 딸기로 덮을 것입니다!

내부자 팁

내부자 팁

물은 언제든지 요청하세요. 무료입니다! Omizu onegai shimasu(お水お願いします)라고 말하세요.
리필을 원하시면 Okawari(お代わり)라고 말씀하세요.
더 강한 음료를 원하시면 Koime ni dekimasu ka? (濃い目にできますか?). 일부 이자카야는 무료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추가 비용을 무료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에는 뜨거운 소주, 사케 또는 과일 와인 한 잔으로 몸을 녹이십시오. 뜨거운 물(熱燗/atsukan) 또는 뜨거운 물(お湯割/oyu wari)로 주문하세요!
체크아웃 시 청구서에 서비스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오토오시(お通し) 또는 세키료(席料)라고 합니다.
이자카야는 현지인처럼 일본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가이드의 팁을 따르면 다음에 이자카야를 방문할 때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사이트의 개발을 도와 친구들과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추천

다른 언어로이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