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

뜨거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 일본의 온천과 공중목욕탕 가이드

Admin

사이트의 개발을 도와 친구들과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뜨거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 일본의 온천과 공중목욕탕 가이드

노소를 막론하고 목욕은 일본 문화의 일부입니다.전쟁 이전에는 많은 일본 주택에 욕실이 없었습니다. 대신 사람들은 센토라고 알려진 대중목욕탕에서 함께 목욕을 했습니다. 물론 목욕에 대한 집착은 단지 문화적인 것이 아니라 지리적인 것입니다. 여러 지각판 위에 위치하기 때문에 일본은 전국적으로 수천 개의 온천이 점재하는 매우 활동적인 지질학적 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온천이나 대중목욕탕에 몸을 담그는 것은 일본 문화와 일상 생활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은 말할 것도 없고 진정한 현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일본 공중목욕탕, 고급 공중목욕탕, 온천의 차이점

일본 대중목욕탕, 고급 대중목욕탕, 온천의 차이점"

대중탕 또는 센토는 화장실과 다양한 온도의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욕조로 구성된 목욕탕입니다.
일반 공중목욕탕 외에도 고급 공중목욕탕이나 헬스 스파도 있습니다.여기에는 식당과 휴게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 중 일부에는 수면실, 마사지 시설, 만화책, 컴퓨터, 심지어 미용실까지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 공중목욕탕보다 비쌉니다.
온천의 물은 천연 지하 온천수에서 나옵니다. 1948년 온천법에 따라 공식적으로 온천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수온이 25도 이상이어야 하고 리튬 이온 및 수소 이온과 같은 19가지 특정 미네랄 성분 중 하나 이상을 함유해야 합니다. "

온천 여행의 또 다른 매력은 먹거리

음식은 온천 여행의 또 다른 주요 명소입니다.

고급 공중목욕탕과 온천에서는 생선회, 메밀국수, 가이세키 요리 등 전통 및 현대 일식을 제공하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는 또한 많은 온천 리조트 타운이 있으며, 편안한 목욕 경험과 훌륭한 음식을 모두 음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실내탕 및 노천탕

실내탕 및 노천탕

온천과 공중목욕탕 모두 실내탕과 노천탕이 있습니다. 로텐부로로 알려진 노천탕은 매우 유명합니다.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수건 및 세면도구

수건 및 세면도구

수건과 세면도구는 직접 가져오시거나 행사장에서 대여 및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수건은 최종 건조를 위한 보통 크기의 수건과 뜨거운 욕조에서 세탁하고 머리에 얹는 작은 수건의 두 가지가 기본입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욕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직접 가져오지 않으셨다면 회장의 프론트 데스크나 자동 판매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센토 온천 이용법

일본의 센토와 온천 이용법

일본의 공중목욕탕과 온천을 처음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그 과정이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규칙을 따르면 향후 방문을 위해 기억하기 쉽습니다. 도착하면 신발을 벗고 입구 근처의 라커룸에 넣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입장료를 지불하십시오. 매표기에서 티켓을 구입하여 프런트 데스크로 가져가거나 프런트 데스크에서 현금으로 직접 지불하십시오.
결제가 완료되면 탈의실로 이동하여 옷을 벗고 옷과 물품을 사물함에 보관하십시오. 목욕을 위해 최소한 작은 수건을 가지고 가십시오. 때때로 탈의실에 다시 들어가기 전에 말리기 위해 큰 수건을 목욕탕 안에 둘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탈의실을 순찰하는 반토라는 점원이 있었다.요즘 이런 종류의 직원은 공중목욕탕 몇 군데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목욕하기 전에 철저히 씻어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목욕을 함께 사용하는지 알기 전까지는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큐비클 중 하나에 자리를 잡고 씻으십시오. 노천탕을 이용하시는 경우 입구 옆에 발을 씻을 수 있는 물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입욕이 끝나면 샤워로 헹구고 몸을 말리고 탈의실로 다시 들어가 상쾌한 기분을 느끼세요!
여성의 경우 보통 파우더룸도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살균 헤어브러시 등의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

온천시설 및 공중목욕탕 이용시 수영복이 필요한가요?

온천 시설과 공중 목욕탕에 수영복이 필요합니까?

일본의 대중목욕탕과 온천에서는 수영복을 입지 않고 몸을 씻고 입욕합니다. 그러나 관광객이 많은 온천시설에는 온수풀이 있는 경우가 많다. 수영복을 유료로 빌릴 수 있어 짧은 여행에도 수영복을 가져오지 않아도 됩니다.

사이트의 개발을 도와 친구들과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추천

다른 언어로이 페이지 :